고객사 보안담당자 초청해 엔드포인트 솔루션 운영 교육, 상세기능 이용 등 자사 제품 활용 노하우 전수

 

안랩 EP(엔드포인트플랫폼)사업부는 22일(목) 판교 안랩 사옥에서 고객사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엔드포인트(EndPoint) 보안제품 교육 프로그램인 ‘안랩 솔루션 데이(AhnLab Solution Day) 2018’을 열었다.

‘안랩 솔루션 데이’는 안랩 솔루션을 효율적으로 활용해 보안 역량을 높일 수 있는 노하우를 제공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안랩은 자사의 보안 솔루션 도입 후 효과적인 운영을 원하는 고객사의 보안 관리자를 위해 해당 교육프로그램을 기획했다.

올해 상반기(5월)에 이어 2회째 열린 이번 교육에서 안랩은 ▲다수의 안랩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을 운영/관리할 수 있는 엔드포인트 통합 관리 솔루션 ‘안랩 EMS(Endpoint Management System)’ ▲기업용 자산 중앙 관리 솔루션인 ‘APC(AhnLab Policy Center)’의 주요 업데이트 안내, 기능 및 활용 방안을 소개했다.

교육 세션 이후에는 안랩의 주요 시설을 견학하는 사옥 투어 시간도 가졌다.

강석균 안랩 엔드포인트플랫폼(EP) 사업부 총괄 부사장은 “안랩은 고객이 보안 역량을 더욱 강화하고 이를 유지할 수 있도록 고객 지원 프로그램을 지속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