꼼꼼한 청소 성능과 블루투스 컨트롤, 음성 안내 기능이 특장점인 편리한 로봇청소기

▲ 아이클레보A3

로봇전문기업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가 2월 12일 화요일 오후 7시 40분부터 60분간 ‘롯데OneTV(원티비)’를 통해 최신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A3’의 홈쇼핑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선보일 ‘아이클레보 A3’는 2018년 출시된 최신형 로봇청소기로, 카메라 기반 주행 알고리즘을 적용해 꼼꼼한 청소가 가능하며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블루투스 컨트롤 기능과 음성안내 기능까지 더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특히 블루투스 컨트롤이 가능해 리모컨 없이 전용 앱(App)을 통해 청소기 작동은 물론 요일과 시간, 청소 모드를 각각 다르게 정해 예약 청소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어 출시 이후부터 꼼꼼한 청소력과 더불어 편의성까지 두루 갖췄다는 호평을 얻고 있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 한해 기본 구성품 외에 항균필터 10매, 물걸레 4매가 추가 증정돼 총 항균필터 12매, 물걸레 6매의 최다 구성의 혜택을 제공한다.

김영재 유진로봇 영업 본부장은 “아이클레보 A3는 유진로봇의 30년 로봇전문기술력으로 우수한 청소 성능은 물론 사용 편리성까지 고려해 개발한 제품”이라며 “2년 무상 본사 직영 A/S도 제공하는 믿을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기회에 파격적인 할인 및 사은품 혜택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