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전문솔루션 기업인 아마노코리아는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웹 할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한 주차시스템을 개발 완료하고 개발된 주차시스템이 적극 보급될 수 있도록 수주 물량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포화된 주차관제 시장에서 중소기업간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무분별한 시장 진입, 불공정거래 증가 등의 문제를 낳고 있다. 그 가운데 주차시스템 제조, 주차장 운영, 시스템개발, 모바일 주차서비스까지 주차 토탈 솔루션을 구축한 아마노코리아의 주차장 관련 운영사업이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유일 주차관제장비 직접 생산 및 주차장 위탁 운영이 가능한 아마노코리아는 편리하고(Convenient) + 안전하며(Safety) = 고객서비스(CS)를 우선으로 한 수익성 추구와 함께 고객에게 쾌적한 주차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원패스(One-Pass) 스마트 주차운영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다.

특히 주차장 운영 시 수익금, 인건비 등 모든 업무는 현장 분석을 기초로 자체적인 책임 관리를 통해 주차관리의 전문화 및 주차장 운영원가의 합리적 운영이 가능하다. 이러한 아마노코리아의 투명한 수익구조는 더 나은 상생 방안을 도출, 나아가 성공적으로 동반성장을 위한 신뢰도 구축에 밑거름이 되고 있다.

스마트 주차운영시스템

현재 아마노코리아는 사업자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주차장 운영사업을 할 수 있도록 최적의 솔루션과 주차장 운영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한 예로 여의도 한 증권사 건물의 경우 단순히 업무용 건물이 아닌 외식 시설 입주로 인한 혼잡한 주차장 내 환경을 아마노코리아의 주차관리시스템 설치 및 확충을 통해 주차환경 혼잡 문제를 보안한 바 있다. 또한 365일 24시간 실시간으로 무인주차장 운영이 가능한 전문 통합관제센터를 운영함으로써 생성발전, 공존공영, 활성경영 세가지 경영이념을 적극 실천하고 있다.

아마노코리아는 세계 제일의 선진 주차시스템 개발 및 세계 제일의 주차장 전문 운영업체를 목표로 누구나 주차장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주차장 정보 공개사업 및 모바일을 통한 편리한 정기권 등록, 연장 서비스, 공간에 제약을 받지 않는 웹 할인 등 다양한 솔루션을 접목한 주차시스템을 개발 완료했다며, 해당 시스템은 올해 상반기부터 적극 보급되어 이용자에게는 편리성을, 관리자에게는 수익증대를 동시 실현함으로써 상생의 가치를 실현하는 최첨단 종합 주차관제 시스템 전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