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디지털단지 지식산업센터 협회… 4월3일, 이사장 이·취임식 개최

 

(사)한국디지털단지 기업인연합회가 지난 3일 이사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지난 2012년부터 7년간 기업인연합회를 이끈 이호성 이사장이 이임하고 제8대 이사장으로 이용안 (주)안세기술 대표이사가 취임한 것이다.

이임한 이호성 이사장은 재임 중 구로디지털단지(서울디지털산업1단지) 31개 지식산업센터 운영위원회(입주기업 대표회) 중 23개 운영위원회의 가입을 이끌어 내고 구로구, 서울시, 한국산업단지공단 서울본부 등과 협력해 기업환경 개선사업을 전개 하는 등 여러분야에서 큰 성과를 냈다.

이용안 신임 이사장은 (주)안세기술 대표이사와 지식산업센터인 에이스하이엔드1차 운영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으며 2018년 3월부터 기업인연합회 수석부이사장 역할을 해왔다.

행사에는 기업인연합회 회원 60여명과 이성 구로구청장 등 유관기관, 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했다.

이용안 이사장

이용안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에서 “기업 상호간의 정보교류는 물론 기업간 기술 융·복합을 통해 새로운 부가가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면서 “구로디지털단지의 기업환경을 개선하고 입주기업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 행정기관들과 기업의 가교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이성 구로구청장은 격려사에서 “지난 7년간 이호성 전임 이사장의 노고에 감사드리고, 이용안 신임 이사장과 함께 구로디지털단지 중소.벤처 기업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