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형 자기계발 교육과정 무제한 이용권 발매...실무 지식, 자격증, 북러닝, 영어회화 등 이용 가능해

 

도서 '트렌드 코리아 2020'에서는 ‘업글인간’을 2020년을 이끌 10대 소비 키워드 중 하나로 꼽았다. ‘업글인간’은 성공보다 성장을 추구하는 새로운 자기계발 형태를 뜻한다.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은 2020년을 앞두고 ‘업글인간’을 위한 자기계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우선 최신형 자기계발 교육과정을 평생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직찐패스’를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엑셀, PPT, 회계재무 등 직장인 실무 지식 과정 △디지털 마케팅, 데이터 분석 등 트렌디한 과정 △공인중개사, 전산세무회계 등 자격증 과정 △매일 맞춤형 교육을 추천해주는 데일리 인사이트 과정 △북러닝 과정 △힐링 과정 등 직장인에게 필요한 교육 과정들이 대거 포함됐다. 또한 휴넷이 선보이게 될 AI 기반의 개인 맞춤형 영어회화 학습 프로그램인 ‘데일리스낵’도 이용할 수 있다.

전 과정은 수시로 최신형 버전으로 업데이트되며, 평생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동안 정가 대비 92%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 가능하며, 기간은 12월 31일까지이다.

또한 휴넷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교육과정인 ‘휴넷 MBA’를 내일배움카드 이용시 정가 대비 95% 할인금액에 구입할 수 있다. 휴넷 MBA는 5개월 학습 후 ‘경영능력 인증시험 2급’ 자격증이 발급되는 과정으로, 직장인들에게 매우 인기가 높다.

이외에도 휴넷은 성인들의 자기계발을 돕기 위해 내일배움카드로 결제 시 수강료가 0원인 교육상품 100여 개를 포함해, 내일배움카드 교육과정 300 여개를 상시 운영하고 있다. 내일배움카드는 연간 200만원, 5년간 총 300만원의 교육비를 지원받을 수 있는 정부 제도로, 고용노동부 HRD-Net 사이트에서 신청할 수 있다.

연말 이벤트 참여자들에게는 블루보틀 머그 세트, 백화점 상품권, 커피 쿠폰 등이 제공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휴넷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