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회 회원사에게 '나비서 기업서비스' 1년 무상 제공

이노비즈협회(중소기업기술혁신협회)와 현대아이씨티는 기업 간 비즈니스 네트워킹 플랫폼인 ‘나비서 기업서비스’를 협회 정회원사에게 무상으로 특별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

‘나비서 기업서비스’는 기존의 개인 이력 관리 중심의 명함관리 앱과는 차별된 기업 관리 중심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CRM(고객관계관리) 플랫폼으로, ▲ 실시간 업무공유 ▲ 거래처 자동이력 관리 ▲ 기업정보 열람(나이스 D&B 기업정보 DB 활용), ▲ 신규거래처 발굴 조회 ▲ 거래처 위험 관리 등을 제공하고 있다.

예를 들면, 본인의 계정에 등록한 명함정보를 모든 임직원들과 공유가 가능하며, 실시간으로 지역별∙업종별∙매출별 기업 재무 및 신용 정보 등을 열람할 수 있어, 거래처 관리를 비롯한 업무 효율성을 확보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이번 특별공급계약을 통해 현대아이씨티는 이노비즈기업을 위한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 협회 정회원사를 대상으로 18만원 상당의 나비서 기업서비스 3유저를 1년 간 무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조홍래 이노비즈협회 회장은 “나비서 기업서비스는 경영에 집중한 비즈니스 플랫폼”이라면서, “`20년도 新 회원서비스로서 이노비즈기업 비즈니스에 실질적인 지원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