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내 미취학 자녀를 둔 100가정에 선착순 배부…4월 8일(수)부터 마감 시 까지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신청

금천구가 코로나19 지역 확산으로 가정양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해 ‘슬기로운 집콕생활-놀이꾸러미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밝혔다.

‘슬기로운 집콕생활-놀이꾸러미 드라이브스루’ 서비스는 코로나19 사태로 어린이집과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 등 보육시설이 장기 휴원에 들어감에 따라 각 가정에서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천하고 있는 주민들을 응원하고, 자녀양육에 도움을 주고자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기획했다.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는 지역 내 미취학 자녀를 둔 100가구를 대상으로 가정에서 즐거운 놀이를 경험할 수 있는 놀이꾸러미를 배부한다.

놀이꾸러미는 △박스 로봇 만들기 △콩나물 키우기 △말랑말랑 비누 만들기 △봄소리벨 만들기 △칼라 종이컵 △동물팽이로 총 6종류로 구성됐다.

 

접수는 4월 8일(수) 오전 10시부터 마감 시 까지 선착순으로 진행하며, 놀이꾸러미는 4월 10일(금) 금천구청 주차장 입구에서 드라이브스루 방식으로 배부할 예정이다. 추후 후기 이벤트를 통해 놀이꾸러미 놀이 영상 및 사진을 게시하면 무작위로 선정해 소정의 상품을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금천구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