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신청하면 평생 무료...외국계기업 구직자에 큰 도움

잡코리아가 외국계기업 취업 및 이직을 준비하는 구직자들의 어려움을 덜고자 영문이력서 무료 첨삭의 기회를 제공한다.

잡코리아는 영문이력서 첨삭 서비스 Rezi와 손잡고 ‘영문이력서 무료 첨삭’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코리아 영문이력서 무료 첨삭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잡코리아 사이트 및 잡코리아앱에서 참여할 수 있다. 외국계기업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신청한 전원에게 취업할 때까지 영문이력서 월 2회 무료 첨삭혜택이 주어진다.

 

잡코리아는 무료 첨삭 외에도 다양한 추가혜택으로 구직자들의 외국계 취업을 지원한다. 이벤트 참가자에게 간편 이력서와 커버레터 무제한 작성 혜택이 주어지며, AI기반의 직무별 주요 키워드를 추천한다.

또한 직무별 전문가와 Q&A 채팅을 통해 전문 컨설팅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나이키, 마이크로소프트, 구글, 아마존 등 주요 외국계기업 합격자의 영문이력서와 전문가분석을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외국계 취업을 희망하는 많은 구직자들이 영문이력서 작성을 막막하게 느끼지만 막상 전문 컨설팅을 받기에는 비용부담이 만만치 않다”면서 “본 이벤트를 통해 전문 컨설팅 효과를 얻음과 동시에 영문이력서 서류합격률을 높이는 데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한편 잡코리아는 외국계기업 전문채용관을 20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잡코리아는 코로나19 지원 전문채용관, 한식일자리 취업정보관, 고용창출 100대 우수기업 채용관, KOTRA 외투기업 채용지원관 등 다양한 테마의 전문채용관을 운영해 오고 있다. 잡코리아 외국계기업 전문채용관에서는 주요 외국계기업에서 진행 중인 채용공고를 실시간으로 확인, 지원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