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밸리 지속성장위원회 한중기업교류위원장에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 위촉

지난 18일 유성훈 금천구청장(왼쪽)이 권기식 금천G밸리 지속성장협의회 한중기업교류위원장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금천구가 지난 18일(목)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을 금천 G밸리 지속성장위원회 한중기업교류위원장으로 위촉했다.

이는 지역 기업들의 해외진출, 특히 대 중국 진출을 지원하기 위한 것으로 어려운 시기를 이겨내고 있는 기업들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중기업교류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된 권기식 한중도시우호협회장은 앞으로 금천의 기업들의 중국 진출 자문과 교류, 투자협력 등 다방면으로 지원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해외진출이 어려운 상황에서 돌파구를 마련하고자 한중 관계에서 탁월한 역량을 보여준 권기식 회장을 한중기업교류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했다”며, “기업 간 교류, 해외판로 개척뿐만 아니라 금천구와 중국 지방정부 간의 문화, 청소년 등 다방면에서 가교 역할을 해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권기식 위원장은 “금천구의 기업들이 중국기업들과 협력하고 합작하는 일을 적극 지원해 기업 및 금천구 번영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금천 G밸리 지속성장협의회는 관내 유관기관과 기업, 민간으로 구성된 민‧관 협력위원회로 기업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유관기관의 지원방안을 공유하는 소통창구 역할을 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금천구청 지역경제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