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기업회원이면 누구나! ‘두레이’ 4개월 간 무료

잡코리아가 NHN과 손잡고 기업들의 스마트워크 환경 구축을 위한 무료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잡코리아는 NHN이 서비스하는 업무 협업 솔루션 ‘TOAST Workplace Dooray!(이하 두레이)’를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업회원 대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잡코리아에 가입된 기업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잡코리아 웹사이트에 개설된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기업회원 무료체험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해서 신청할 수 있다.

무료체험을 신청한 기업회원에게는 4개월간의 무료 체험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무료체험을 진행한 기업회원이 1년 이상의 유상 계약을 진행하면 1개월 추가 무료 이용권도 제공한다.

 

두레이는 프로젝트 관리부터 메신저, 화상회의, 메일, 캘린더, 드라이브 등 협업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갖춘 클라우드 기반의 올인원(All in One) 협업플랫폼이다. 프로젝트 기능을 통해 업무 이슈와 상황에 따라 원하는 구성원을 자유롭게 추가하고, 업무를 생성•활용하는 등 업무 이력을 관리할 수 있다. 또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는 다양한 템플릿을 활용해 별도의 문서제작 과정 없이 발표자료를 만들 수 있어 높은 생산성을 얻을 수 있다.

특히 두레이를 활용하면 포스트 코로나시대의 변화에 발맞춰 스마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다. 두레이의 모든 서비스는 PC와 모바일에 자동 호환되며, 두레이 메신저에서 제공하는 화상회의는 연결 중 PC화면 공유나 화이트 보드 기능을 통해 실시한 협업을 지원한다.

이밖에도 한국어,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주요 언어의 실시간 번역이 지원되고 슬랙, 지라 등 타사 협업툴과의 연동 서비스도 자랑한다.

이재학 잡코리아 상무는 “코로나19 이후 경기침체와 경영환경 악화로 고심하는 기업들에게 보다 높은 차원의 협업 솔루션을 경험하고 스마트워크 도입을 체험해 보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기대를 밝혔다.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