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7일(월)까지 이메일 접수...총 상금 300만원, 노래 커버·편곡·뮤직비디오 3개 부문 참가자 모집

알바몬이 총 상금 300만원을 제공하는 영상 공모전을 진행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하게된다된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게된다된다 챌린지'는 알바몬 마스코트 모니의 노동요 ‘하게된다된다 송’을 활용해 영상을 제작하는 공모전이다. 모집 부문은 노래 커버, 편곡, 뮤직비디오 총 3개 부문이며, 알바몬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멜론, 벅스 등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 알바몬 ‘하게된다된다 송’을 다운로드 후, 이를 활용해 영상을 제작하는 공모전”이라고 설명하며 “지원 영상의 조회수나 댓글, 좋아요 등이 높다면 심사 시 우대를 받을 수 있다”고 팁을 전했다.

 

챌린지 응모는 제작한 영상을 개인 유튜브에 업로드 한 후, 지원서를 작성해 모집 공고 내 이메일 지원하면 완료된다. 단 유튜브에 영상 업로드 시 제목에 ‘알바몬 하게된다된다 챌린지’ 문구를 필히 기재해야 지원 완료된다.

최종 우승팀은 8월 24일 알바몬 공식 유튜브 채널 라이브 방송을 통해 모니가 직접 발표할 예정이며, 각 부문별 1위팀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알바몬 ‘하게된다된다 챌린지’는 8월 17일(월)까지 응모할 수 있다. 챌린지 관련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최종 응모는 알바몬 홈페이지 내 모집 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