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장 앞둔 전국 스키장, 알바생 적극 채용…스키장 알바 채용공고 한 곳에 모아 제공

 

겨울 알바의 꽃! 스키장 아르바이트 채용시즌이 돌아왔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전국 스키장 알바 채용정보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하는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알바몬 관계자는 ‘스키장 알바 채용관’을 통해, 매해 겨울시즌 전국 스키장 아르바이트 채용소식을 전하고 있다. 알바몬 관계자는 “올해 스키장 개장 시기는 지난해보다 보름 가량 늦춰진 11월말부터 12월초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하며 “현재 휘닉스파 모아 제공크, 용평리조트 등 개장을 앞둔 전국 주요 스키장들이 아르바이트생 모집에 나서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는 휘닉스파크, 용평리조트, 비발디파크 등 전국 주요 리조트·스키장 별 알바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채용관 상단 메뉴를 활용해 강원, 경기, 전북 등 주요 지역별 스키장 알바 채용공고를 모아볼 수도 있다.

현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 모집중인 대표적인 알바 직무로는 매표, 안내, 렌탈, 리프트 담당 직원 등이 있다. 이외에 스키강사(스키/보드) 등 또한 모집 중이다. 스키장 알바 채용관련 자세한 자격조건 확인은 알바몬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알바몬은 2020-2021시즌이 마감되는 2월말까지 스키장 아르바이트 공고를 업데이트 하며 채용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스키장 알바 채용관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서비스 이용은 해당 채용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