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전문점·사무직 알바 등…개인 맞춤형 겨울 알바 공고 제공

 

알바몬이 겨울철 구인구직 수요가 높은 인기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한 곳에 모아 제공한다.

아르바이트 포털 알바몬이 겨울철 인기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모아 제공하는 ‘겨울알바 채용관’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알바몬 ‘겨울알바 채용관’에서는 겨울철 구인구직 수요가 높은 인기 알바 공고를 업·직종 별로 분류해 제공한다.

알바몬 관계자는 “겨울철에는 사무직, 카페 등 따듯한 실내에서 근무할 수 있는 아르바이트의 인기가 높은 편”이라 말하며 “올해 겨울알바 채용관은 구인구직 수요를 고려해 △커피전문점 △인터넷쇼핑몰 △사무직 △백화점·아울렛 △편의점 총 5개 업·직종으로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채용관 내에서는 지역과 근무기간 등 구직자별 세부조건 별 검색 또한 가능하다. 이를 통해 근무기간과 연령 등 나에게 꼭 맞는 겨울알바 채용 정보를 검색할 수 있다.

이외 수능 후 처음으로 아르바이트를 구하는 초보 구직자들의 경우 알바경험담, 알바후기 등 아르바이트 구직 전 꼭 확인해야 할 정보들 또한 채용관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겨울알바 채용관에서는 약 3천여개의 아르바이트 채용공고를 확인할 수 있다. 업·직종별로 채용이 진행 중인 공고는 △커피전문점(100여개) △인터넷쇼핑몰(130여개) △사무직(2,500여개) 등이다(12월 01일 기준).

알바몬은 겨울시즌이 끝나는 2월말까지 채용공고를 업데이트하며 겨울알바 채용관을 운영할 계획이다. 해당 채용관은 알바몬 홈페이지와 알바몬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