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기획전으로 동행세일 기간 동안, 100여개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제품 ‘최대 25% 할인’

중소벤처기업부(이하 중기부)는 ‘제3회 대한민국 사회적경제 박람회(7.2~7.4)’를 기념하기 위해 소상공인협동조합 제품 할인판매 기획행사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행사는 코로나19 위기 극복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판로를 개척하고 소비 촉진을 견인하기 위해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 기간 중 개최하여 소비 진작 효과를 배가시키겠다는 의도로 기획됐다.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는 온라인 쇼핑 채널 위메프에서 100여개 소상공인협동조합 우수제품 기획전으로 6월 24일부터 7월 11일까지 대한민국 동행세일 행사기간 동안에는 기존 10% 할인을 최대 25%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위메프 특별 기획전 기간 중 6월 29일(화, 22:00)에는 유튜브 구독자 170만명을 보유한 유명 크리에이터 ‘입짧은 햇님’이 참여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입짧은햇님‘이 로제닭갈비, 쭈꾸미볶음 등 소상공인협동조합의 3개 제품을 직접 먹어보면서 라이브커머스를 진행하고 30% 이상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각 상품별 생생한 구매 후기를 남긴 고객에게는 추첨(3명)을 통해 아이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은 위메프 누리집과 앱에서 ’어디까지 팔아봤니‘를 검색하거나, ’입짧은 햇님‘ 유투브 채널에서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위메프 기획전을 통해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라이브 방송과 동행세일 기간 종료 후에도 위메프의 ’어디까지 팔아봤니 시즌3‘를 통해 소상공인 협동조합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계속 만나 볼 수 있다.

박치형 중기부 소상공인정책관은 “소상공인협동조합은 여러 소상공인이 어려운 시기에 새로운 도약을 위해 준비하는 조합이 많아 온라인 판로지원을 포함한 다양한 비대면 지원을 앞으로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