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관리사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주택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과목 기초이론 3일 무료체험’을 제공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서비스는 수험생들이 사전에 주택관리사 동영상 강의를 평가해 보고 선택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3일 무료체험 신청하기’를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나의 강의실’에서 전과목 기초이론 강의를 모두 수강해 볼 수 있다. 전과목 기초이론 강의수강 외에도 학습자료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놓고 있어 함께 활용한다면 단기간 큰 학습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에듀윌의 모든 강사들의 강의를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회계원리 과목은 김정룡, 윤재옥 교수가, 민법은 설신재, 박기인 교수가 강의를 맡았다. 공동주택 시설개론은 이병주, 신명 교수가 진행하며, 주택관리 관계법규는 어상일, 윤동섭 교수가, 그리고 공동주택 관리실무는 김영곤 교수가 강의를 진행해 교수 별로 강의를 수강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1+1 필승 합격반’을 오픈해 운영하고 있다. ‘1+1 필승 합격반’은 2013년 시험까지 보장해주어 주택관리사(보) 자격증 취득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시험부담을 최소화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학원 강의를 동영상에 그대로 담아 마치 현장에서 강의를 수강하는 것과 같은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정규학원 강좌와 Full HD 동영상으로 제공되는 스튜디오 강좌를 모두 수강할 수 있어 1석 2조의 효과를 제공한다.

2012년 제15회 주택관리사 시험일정은 1차 시험이 7월 15일(일), 2차 시험이 9월 23일(일) 실시될 예정이다. 주택관리사 자격증 취득 후에는 창업을 통해 독자적 사업을 할 수 있으며, 공동주택의 관리소장, 주택관련업체의 직원, 관리책임자의 보조자 등으로 취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