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연극 ‘리턴 투 햄릿’ 무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에듀윌에서 매월 진행하고 있는 문화공연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10쌍(1인 2매)에게 연극 ‘리턴 투 햄릿’을 관람할 수 있는 티켓을 증정한다.

설문은 ‘직장상사였으면 하는 남녀 연예인’과 ‘함께 일하고 싶은 직장상사의 유형’, ‘직장동료와 친해지기 위한 노하우’ 등 직장생활과 관련한 재미있는 질문들로 구성했다. 현재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7일(금)까지 참여할 수 있다.

2월 선정 공연, 연극 ‘리턴 투 햄릿’은 장진 감독이 4년 만에 극본과 연출을 맡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모았다. ‘햄릿’을 공연하는 극장의 분장실 안에서 마지막 공연을 준비하는 배우들의 진솔한 모습을 이야기 하고 있다. 곳곳에 숨어 있는 웃음의 요소와 무대 뒤 배우들의 삶 속에서 우리 모두의 삶을 돌아보며 유쾌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마당극의 형식을 빌려 걸쭉한 전라도 사투리로 풀어낸 햄릿은 장진 감독의 독특한 색깔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연극열전4’의 첫 번째 작품 ‘리턴 투 햄릿’은 4월 8일까지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당첨자는 2월 20일(월) 에듀윌 공지사항 및 SMS 공지를 통해 발표한다. 에듀윌에서 제공되는 에듀포인트나 에듀머니로 선착순 응모하면 100% 당첨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에듀윌은 ‘책만일 캠페인’을 통한 독서경영 및 무료교육센터(www.everywill.net) 운영, 문화 메세나(기업의 문화예술 지원) 결연 등으로 문화 나눔 활동에 적극 앞장서고 있으며, 지난해 12월에는 문화경영 활동의 공로의 인정받아 한국문화예술 위원장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또한 수상기념으로 전 직원이 연극 ‘리턴 투 햄릿’을 관람하는 행사를 가졌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