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공무원 전문 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양형남, eduwill.net)은 지난달 29일 혜명보육원에 ‘사랑의 쌀’을 기증했다고 2일 밝혔다.

기증식에는 이무성 혜명보육원 원장과 임한수 에듀윌 이사 등이 참석했으며, 에듀윌은 보육원 아이들을 위해 써 달라며 ‘사랑의 쌀’을 전달했다.

혜명보육원은 아동학대 및 부모에게 버림받거나 편부, 편모의 어려운 가정환경으로 도움을 필요로 하는 6세부터 19세까지의 아동과 청소년 70여명이 함께 생활하는 아동복지시설이다.

에듀윌은 지난 2011년 연중 나눔 행사로 매월 ‘사랑의 쌀’을 각 지자체 및 사회복지관을 통해 생활이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왔다. 그리고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2012년에도 이어가 ‘사랑의 쌀’을 기증하고 있다.

지난 1월에는 노숙인 재활센터인 비전트레이닝센터에 ‘사랑의 쌀’을 기증했고, 지난해 12월에는 청담종합사회복지관에 ‘사랑의 쌀’을 기증하고, 금천구 지역 어르신 300여 명에게 무료급식 봉사활동을 펼쳐 나눔의 의미를 더 뜻 깊게 만들었다.

임한수 에듀윌 이사는 “보육원 아이들이 ‘사랑의 쌀’과 함께 따뜻한 봄기운을 느끼며, 밝고 씩씩하게 자라나길 바란다”며 “2012년에도 연중 나눔 행사로 ‘사랑의 쌀’을 기증하는 등 나눔 실천에 앞장서는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2005년부터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정규 교육과정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검정고시 강의와 교재를 무상으로 지원하는 ‘반딧불이 프로젝트’를 실천하고 있으며, 그 밖에 에듀윌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봉사활동 등을 통해 활발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이와 같은 활동으로 2011년 12월에는 서울시와 서울복지재단으로부터 우수 기부업체로 선정되어 감사패를 수여 받은 바 있다.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