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vn<감탄시대>가 주관하고 서울디지털단지 이노비즈 협회 회원, 인증 기업 을 중심으로 참여하는 ‘이노비즈 디지털포럼 아침 세미나’가 지난 3일 산업단지공단 키콕스빌딩 3층 이노카페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기업인 25여명과 산단공등 유관기관 관계자가 참석했다.
아침 7시부터 진행한 행사는 참석기업 소개로 시작했다. 이어 2010 중소기업기술혁신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주)동방데이터테크놀로지 하영재 대표의 회사소개와 (주)제타플랜인베스먼트 홍현권 대표의 ‘국내외 녹색금융 활용과 녹색인증제도’란 주제의 강연이 이어졌다.  
하영재 대표는 2010 중소기업기술혁신대상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기술인 ‘동적영상보정기술’과 옥내외, 경기장 등 다용도 전광판 사업을 소개했다.
이어 (주)제타플랜인베스먼트의 홍형권 대표는 ‘국내외 녹색금융 활용과 녹색인증제도’란 주제로 강연했다. 정부의 녹색기술과 산업육성을 위한 녹색금융과 인증에 대해 설명하고,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의 주요 사례를 통해 기업이 갖춰야할 녹색프로그램에 대해 1시간여 동안 강연했다.
이날 세미나는 산단공이 지원한 식사(샌드위치, 커피)를 먹으며 유쾌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
‘아침세미나’는 ‘이노비즈 디지털포럼’과 산단공 서울본부, <감탄시대>가 체결한 MOU에 따라 서로 협력해 진행한다. 매달 첫째 주 수요일 오전 7시부터 9시까지 정기적으로 열린다.
문의 : 02-890-6635
 
이일우 기자 fudddy@hanmail.net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