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LG 스마트PC에 푸짐한 사은품까지

 
롯데하이마트는 졸업과 입학철을 맞아 저렴한 가격에 노트북, PC, 스마트PC를 판매하는 ‘아카데미 세일’에 소비자들 반응이 뜨겁다고 30일 밝혔다. 지난 5일부터 전국 323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동시 진행하고 있는 아케데미세일은 신제품은 물론 사은품까지 다양해 학생과 학부모 발길을 붙잡고 있다.

실제 ‘아카데미 컴퓨터 노트북 세일’ 기간동안 삼성전자 행사제품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은 어도부(Adobe) 포토샵 엘리먼츠11 90일 체험판을 받을 수 있다. 울트라북을 포함한 최신 노트북이나 ATIV 스마트PC를 구매하면 제품 시리즈에 따라 유무선 마우스, 고급 전용가방, 온라인 무료교육 쿠폰, 컬러 키스킨, 모바일 TV 앱인 ‘Pooq’ 3개월 이용권 등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데스크탑 (core-i) 행사 제품 구매땐 삼성의 2채널 스피커와 온라인 쿠폰을 증정 받는다.

LG전자 제품 구때도 사은품 푸짐하다. 최신 LG노트북이나 일체형PC, 터치 모니터를 구매하면 행사 제품에 따라 잉크젯 복합기, 무선 마우스, 16GB 마이크로 SD 메모리를 받을 수 있다. LG의 스마트PC인 LG 탭북 H160를 구입할 경우 탭북 파우치 제공은 물론 7만원 상당의 LG BA(밸런스드 아마추어) 이어폰이 추가로 따라온다. 이외에도 모니터나 프린터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학자금과 아이비리그 탐방을 지원한다.

 

내일신문 고병수 기자 byng8@naeil.com

저작권자 © 감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