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www.hyundai- mnsoft. com 대표 유영수)는 전•후방 총 60프레임의 고화질 HD영상으로 최적의 주행영상을 제공하며,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소프트맨의 감성 블랙박스 R350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소프트맨 R350D는 전·후방 모두 리얼 HD화질로 초당 30프레임으로 녹화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또렷하고 매끄러운 화질을 제공한다. 또 외장 GPS를 장착하여 녹화되는 영상의 정확한 위치와 속도 정보까지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 녹화모드 기능은 상시녹화, 이벤트녹화, 수동녹화 그리고 주차녹화가 지원되며 상황별로 최적의 주행영상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모든 작동상황과 발생되는 문제를 친절한 음성안내와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저장된 녹화 영상을 외부기기와 연결해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는 AV-Out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관계자는 “블랙박스가 교통사고 발생 시 결정적인 목격자 역할을 하게 되면서 운전자들도 블랙박스의 기능적인 측면을 중요시 하게 되어 전·후방 모두 완벽한 화질로 고영상을 확보할 수 있는 소프트맨 블랙박스 R350D를 출시하게 됐다.”며, “블랙박스가 차량 내 계속 부착되어 있는 제품으로 최고의 품질뿐만 아니라 최고의 디자인을 통해 고객들의 차량생활에 더욱 도움이 되고자 했다.”고 밝혔다.

 

이새몬 기자 saemonlee@gamtantimes.com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