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계 차도남, 차도녀들이 꼭 한번은 들어야 하는 명강의!

‘연애’ 이렇게 하면 성공한다!

 
2013년 솔로들에겐 연인 만들기 비법을! 커플들에겐 사랑의 활력소를 불어 넣어주는 연극!

평소 제대로 된 사랑을 하기 위한 지침서가 필요하다고 생각했다면 그 방법을 찾아 볼 수 있지 않을까? 이제 걱정은 끝! 때마침 차도남, 차도녀들을 위한 유용한 연애 지침서 한 편이 있다!

‘연애특강’은 강사의 재치있는 입담과 해박한 지식으로 극에 활력을 불어 넣어주며, 주변에서 흔히 일어나거나 ‘나’ 에게도 일어날 수 있는 연애행각을 대학 선후배 커플과 클럽에서 만난 커플을 통해 알아보는 연애 심리극이다. ‘연애’ 를 주제로 하기 때문에 모두의 공감을 얻을 수 있다.

커플, 솔로들에게 유익한 실전 연애 테크닉을 전수하는 연애박사의 명강의는 지금까지 서로 심리를 파악하지 못해 답답해 하던 남녀에게 나아갈 방향을 제시해 준다.

또 실생활에 접목할 수 있는 작은 팁을 알려준다. 일상생활에서 벌어지는 상황별 남녀 심리분석 및 대처방안을 쉽게 설명하여 연말을 맞은 많은 사람들에게 연애에 관한 알찬 정보를 제공한다.

 

 
‘연애특강’ 이렇게 보면 재미있다!
솔로들은 극 중에 다양하게 제시되는 연애의 기본학, 프로포즈하기 좋은 환경, 상대 이성에게 잘 보이는 방법 등을 요목조목 적으면서 보는 재미가 있다.

특히, 이론적인 내용 후에 두 커플의 실전 연기를 볼 수 있다. 이처럼 커플들은 자신들의 경험담을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쉽게 공감 할 수 있고, 또한 과거를 회상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 되기도 한다. 배우들과 뒤섞여 함께 맞장구 치며 볼 수 있는 연극이다.

 

김준현 기자 jhkim@gamtantimes.com

 

■ 공연일시 : 2013년 3월 8일  ~ 2013년 6월 9일
■공연시간 : 평일 20시 / 토요일 15시, 17시, 19시 / 일요일 및 공휴일 15시, 17시
■ 공연장소 : 대학로 소리아트홀 3관
■ 주 최 : (주)애드벤치 소리아트홀
■ 기획/제작 : 극단 사랑무대
■ 연 출 : 권오성
■ 출연배우 : 윤수혁, 문준성, 박송연, 허성희, 이윤정, 장하나, 온세원, 나영범, 허경희

저작권자 © 넥스트미디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